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243

크롬에서 플래시 항상 허용 설정하기(차단 해제) 크롬에서 플래시 항상 허용 설정하기(차단 해제하기) 크롬에서 사진 올리기 등의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 플래시를 사용한다. 크롬을 닫고 다시 사용할 때마다 플래시를 허용을 해줘야 하는데 이를 자동으로 허용하도록 설정하면 조금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chrome://settings/ 에 접속하여 밑에 고급을 클릭한다. 고급 메뉴에서 컨텐츠 설정으로 들어간다. 콘텐츠 설정에서 Flash로 들어간다. 크롬을 종료할 때까지 Flash 설정이 유지된다.우선확인(권장) , 차단 , 허용 만 있고 차단할 사이트와 허용할 사이트를 추가 관리하는 버튼이 없다. chrome://flags/ 여기로 들어가서 목록 중에(많은 항목이 존재 하므로 ctrl + f로 검색)Enable Ephemeral Flash Permissi.. 2019. 1. 24.
windows에서 Jupyter Notebook 설치 시 오류 발생과 해결방법 Jupyter Notebook 설치 시 오류 발생과 해결방법 Visual C++ 및 Token 문제 주피터 노트북 설치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서 설치되었다. 비주얼 C++을 필요로 한다고 나온다. 명령어를 입력해 보아도 실행시킬 수 없다고 나온다.제대로 설치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위 그림에서 Visual C++ 14.0을 필요로 한다고 메시지를 띄워준다. Visual studio installer를 검색하여 해당 사이트로 가서 해당 파일을 설치해준다. 설치 중 화면이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다. 설치가 완료되고 다시 주피터 노트북을 설치한다. 아까와는 다르게 정상적으로 설치 된 듯 보인다. 그러나 실행해보면 패스워드나 토큰을 입력하여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나온다. jupyter not.. 2019. 1. 24.
windows에서 Jupyter Notebook 설치 (파이썬 활용을 위한 주피터 노트북 설치) windows에서 Jupyter Notebook 설치 (파이썬 활용을 위한 주피터 노트북 설치) 주피터 노트북은 웹 브라우저에서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해 볼 수 있는 툴이다.터미널에서 파이썬을 실행하면 '>>>' 로 시작하는 명령줄에 파이썬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해 볼 수 있듯이 이를 편리하게 쓸 수 있는 툴이다. 윈도우에서 명령프롬프트 (터미널)이나 파워셸을 열고 다음 명령어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pip install jupyter 실행은 간단하다. 다음 명령어로 실행된다. jupyter notebook 실행 전 미리 작업공간을 만들어 두고( 원하는 작업 위치에 폴더를 만들어 두고 터미널에서 해당 폴더로 이동한 뒤)명령을 실행시키면 작업들을 관리하기 좋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자동으로 웹브.. 2019. 1. 24.
반응형